청담역 맛집 밥집 청담스시
제가 종종 가는 청담역 맛집 청담스시 후기에요. 전에 점심시간에 청담역 밥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죠. 청담역 주변에 다른 밥집들도 있지만 찾기가 수월하지 않거든요. 청담사거리 쪽에서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있긴 하지만 가격이 부담되기도 하구요. 한번 가게 된 이후로 만족해서 자주 가지요. 밤에 가기 보다는 낮에 점심 먹으러 가는 곳인데 이번에는 퇴근 후 맥주 한잔 하러 갔었습니다.
▶ 청담스시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504(삼성동 52-3)
02.518.1242
청담역 밥집 청담스시는 청담역 6번이나 5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보입니다.
청담역 맛집 청담스시는 매우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가게가 크지는 않아요.
이렇게 바 테이블도 있고 4인 테이블도 있어요. 원하는 곳에 앉으면 됩니다.
모듬 사시미, 타코 와사비, 간장새우 등의 디너 스페셜이라고 써놓은 글씨도 보이네요.
청담스시니까 일식집이겠죠.
그래서인지 일본풍으로 밝고 느낌 좋게 인테리어를 잘 꾸며놓았어요.
청담스시 메뉴판이에요. 전 저 점심특선을 먹으러 자주 온답니다.
특선 런치세트, 연어 치즈롤 등의 점심특선과 우동, 수제 두툼 돈까스, 회덮밥류의 식사류가 있고 초밥류도 있습니다.
수제 두툼 돈까스와 맥주 한병을 주문했습니다.
같이 간 친구가 저녁을 아직 먹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식사류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시원한 맥주가 나왔네요.
맥주병을 따서 한잔씩 따라 마시니 하루 피로도 풀리는 기분도 들고 좋습니다. 역시 퇴근 후 술한잔은 마음을 여유롭게 만들어주네요.
수제두툼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두툼한 돼지고기에 튀김옷을 입혀 기름에 잘 튀겨져서 나왔어요.
매우 고소하고 바삭합니다. 느끼하거나 돼지냄새가 안나서 먹기 좋아요.
매우 깔끔하게 나왔네요.
그런데 아쉬운 것은 여기에 반찬을 좀 더 있었으면 하는데 그게 아니라서 아쉽네요. 청담역 쪽이라 가격이 만만치는 않거든요.
돈까스를 맛있게 즐기며 술한잔 하고 친구와 도란도란 얘기를 하니 재충전이 됩니다. 요즘 회사 일이 많아서 매우 바쁘거든요.
[맛집리포트] - 청담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뜨리앙 할인 - 데이트코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