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 가볼만한곳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얼마전에 강원도 홍천에 갔다왔습니다. 블로그에 글 올린다고만 하고 잊고 있다가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강원도 여행하면서 묶게 된 곳은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에요.
소노펠리체에 입실해서 창밖을 보니 이렇게 멋진 광경이 저를 기다리고 있네요. 이 광경을 보고 있자니 저절로 힐링이 됩니다.
강원도 홍천은 국내여행 가기 좋은 곳으로 풍경이 마치 외국에 온듯한 느낌이 들어요. 이렇게 좋은 경치를 담은 곳에 리조트를 지어서 운영한다는게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원도 홍천 숙박할 곳은 많지만 소노펠리체가 제일 시설이 좋더라구요. 물론 가격이 비쌉니다.
룸도 정말 좋구요. 제가 가족이랑 같이 갔는데 룸이 세개라서 더 안락했어요. 룸2개는 침대가 있고 룸1개는 이불 깔고 눕는 곳이에요.
이건 하룻밤 자고 다음날 아침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에요. 조용하고 안락한 분위기가 굿입니다. 전날은 오션월드 가서 물놀이 하고 근처 대명푸드코트에 가서 맛있는 저녁도 먹고 오락도 하고 재미나게 보냈네요.
아침은 여행 가기 전 집 근처 마트에서 산 라면과 햇반으로 먹었습니다. 간단히 먹을거리는 집에서 준비해가는 것이 좋아요. 그게 돈은 아끼는 것이지요.
소노펠리체는 다음에 또 재방문의사가 있어요. 다른 대명리조트보다 더 시설이 좋고 프라이빗해서 좋습니다.
여기가 산책로인데 이길을 쭉 따라 가다가 왼쪽으로 올라가면 한바튀를 돌 수 있어요.
공기도 좋고 상쾌합니다.
위로 올라가니 이런 오솔길도 나오네요. 여름에 왔으면 인생샷 찍을 수도 있겠어요.
산책로 정상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마치 설악산에 온듯하네요.
이렇게 쉬어가는 의자도 있고요.
겨울철에는 스키장 이용하고 잠자기 좋을 곳이에요. 비발디파크 오크동이나 체리동에 비해 매우 고급스럽고 여유롭고 넓어서 호강한 여행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