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포트

거제도 가볼만한곳 외도 보타니아 입장료 관람시간 가는방법

거제도 가볼만한곳 외도 보타니아 입장료 관람시간 가는방법

 

 

제주도에 이어서 거제도도 여행지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거제도는 제주도 다음으로 우리나라에서 두번째로 큰 섬으로 멋진 자연경관으로 최고의 관광지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거제도에 가면 외도 보타니아에 꼭 가봐야합니다. 섬 전체가 하나의 아름다운 식물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거제도 가볼만한곳을 물어보면 누구나 외도 보타니아 라고 얘기를 할 정도입니다. 외도는 TV 드라마와 여러 CF들의 배경으로 나와 유명해졌습니다.

 

◆ 외도 보타니아

 

-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외도길 17

- 전화번호 : 055-681-4541

 

 

외도 보타니아 입장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인 11,000원 / 군경, 학생(중학생, 고등학생) 8,000원 / 어린이(만2세이상) 5,000원 입니다.

단체할인으로 중고생이 30명 이상이면 6,000원 / 어린이가 30명 이상이면 4,000원입니다.

참고로 거제시민은 외도 보타니아 특별할인을 받습니다. 거제시민 성인은 4,000원 / 중고생 3,000원 / 어린이 2,000원입니다.

 

 

외도 보타니아는 한려해상국립공원 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들 알다시피 한려해상국립공원은 아름다운 남해 바다와 경치가 정말 멋진 곳이지요. 외도 보타니아는 외도 내에 만들어진 해상공원으로 식물원입니다.



외도 보타니아는 60여개의 거제도에 인접한 섬 중의 하나로 거제도에서 4km 거리에 있지요.

수많은 난대 & 열대성 식물에게 적합한 환경이기 때문에 마치 외국에 온듯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외도 보타니아는 1995년경도 외도 자연농원으로 오픈한 뒤로 매해마다 1백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찾을 정도로 우리나라 최고의 관광지 중의 하나로 거듭났습니다. 외도는 총 면적이 43,000 평이 넘습니다.



외도 보타니아는 4계절 각각 특색있는 아름다움과 재미를 안겨주지요. 계절에 맞는 꽃들과 나무가 화사하게 피어납니다.

 

 

외도 보타니아는 선인장동산, 비너스가든, 리하우스, 벤베누토 정원, 벰부로드, 제1 파노라마 전망대, 조각공원, 에덴 교회 등 각각 잘 구성해놓아 볼거리가 많은 것이 장점입니다.

 

 

외도 보타니아 관람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절기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하절기는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외도는 섬 전체를 관광하는데 보통 1시간 30분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외도 보타니아 가능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교통정보에요.

육로와 항공로를 따라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유람선 선착장 정보에요.

이것을 토대로 알아보시면 됩니다.